호치민 가라오케 KTV의 특징과 주요 업소 추천 베트남 트립

호치민 가라오케 KTV의 특징과 주요 업소 추천 베트남 트립

호치민 가라오케 KTV의 특징과 주요 업소 추천 베트남 트립

Blog Article


남녀노소 남녀 동반으로도 가능하며 대중적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강남에서 가장 오랫동안 이어온 업종이며 누구나 오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 매니저의 복장은 자신에게 맞는 홀복을 입고 있으며 변종업소인 셔츠룸이나 레깅스룸에 비해 양주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사이즈가 조금 더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20대 초반에서 중반까지의 풋풋한 여대생 느낌의 매니저들도 많이 출근합니다.


거의 모든 카라오케 룸에는 전화가 있어 음식이나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누구나 아는 곡을 골라 다 같이 부를 수 있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친구나 동료가 좋아하는 가수나 음악 장르에 대해 알게 되면서 공통점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노래를 같이 부르지 않아도 탬버린이나 마라카스를 손에 들고 노래하는 사람을 응원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케쥬얼하게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재미있는 노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제가 하노이 이곳에서 느낀 하노이 가라오케에 대한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보겠습니다. 베트남에 살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겠고 이런 저의 기준이 이 글을 보시는 형님과 사장님들께 기준이 되는 것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올 2023년을 기준으로, 4인 기준의 평균적인 주대 가격은 맥주 세트가 150달러 정도, 소주 세트는 180달러 정도이며, 양주 세트는 190달러 정도로 넉넉잡아 예상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기 업소마다 약간의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다낭 가라오케의 화대 비용은 한국과 달리 시간당 개념이 아니라 팁 문화가 일반적입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친절함과 매너를 기본 원칙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단체가 아닌 오직 1분이라도 항상 정성을 다해 모시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22년 재방문 1위로 인증된 하이퍼블릭 가라오케의 가성비 좋은 업장입니다. 서울의 강남가라오케 Running Rabbit(이하 달토)입니다.


업소의 인테리어나 시설에 대한 부분을 포함해 파트너의 외적 및 내적 상태, 직원들의 서비스 등등 대부분의 요소에서 국내에 비해 부족하지 읺는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게는 “빅 블루”입니다. 이 가게는 대형 무대, 거대한 스크린과 최신 장비를 갖추어 놀라운 블루 라이트 쇼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놀랄만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엔티안에서 유일하게 라오스 댄스팀을 갖고 있는 가게로,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라오스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의] 식사 옵션이 있는 카라오케에서는 특별히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외부 음식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카라오케 체인 중 하나인 ‘카라오케 마네키네코(カラオケ まねきねこ)’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시설에서 외부 음식 반입을 허가하고 있지만, 외부 음식이 반입 가능하더라도 추가 요금을 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노래방과는 다르게 KTV는 외국인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노래는 중국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제공된다.


이 곳의 꽁까이 도우미들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외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미소를 지으면서 고객을 환영하며, 다양한 노래와 연주를 함께 즐기도록 도와줍니다. 꽁까이 도우미들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노래를 골라주고, 기분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원오페라 가라오케는 훌륭한 음향 시스템과 조명 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완벽한 노래방 경험을 제공합니다.


눈도 즐겁지만 정서적인 대화를 통하여 즐거움도 가져가실 수 있으며 술과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 이러한 가라오케와 관련된 정보는 굳이 음지에서 찾지 않아도 검색만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 퍼펙트는 발렛파킹 및 접근성 서비스가 잘 갖추어져있어 예약 방문 시 편하게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에서 초이스를 볼 때 기본적으로 눈을 마주치거나 생글거리는 언니들을 고르면 일단 마인드는 좋을 확률이 높습니다. 결혼식 후 파티, 졸업 파티, 기념일 등 다양한 축하 행사에도 ‘런닝래빗’은 최고의 선택입니다.이곳에서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시설은 더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음향 시스템, 조명 시스템, 가라오케 시설의 상태 등 여러 가지 요소로 이루어진다. 한국어를 비롯해 중국어, 영어를 지원하는 최신 가라오케 시스템 부터 고품질의 사운드 시스템도 인상적입니다. 참고로 베트남 현지 소방 규정까지 완벽하게 충족하고 있어 손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KTV는 일반적으로 대형 건물 내부에 있으며, 광대한 넓이의 방으로 쪼개져 있다.


그리고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30여명의 여인들이 룸으로 들어왔다. ‘헐~’ 이렇게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올 줄은 생각도 못 했다. 게다가 이곳은 수많은 인종이 모여살고 있는 우즈벡이 아니었던가... 때문에 가라오케 안에서 세계미인대회를 감상하는 듯 했다.


특징은 발렌타인과 마찬가지로 각 잡힌 서비스와 마인드. 마찬가지로 이곳 역시 부지런을 좀 떨어야지 원활하게 선택이 가능한 업체입니다. 미딩에 하노이 가라오케 몇 군데 있는데 박카스와 발렌타인 만큼 뒷말 안 나오게 깔끔한 곳이 잘 없습니다. 다만 두 곳 다 때에 따라 롱타인 안 되는 경우가 많으니 반드시 방문 전에 문의하시고,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걸 적극, 권장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세 번째로 하노이 가라오케를 염두하고 오셨다면 미딩이나 쭝화 지역으로 오셔야 한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가락동 노래방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